제목 없음



0

Name  
   김도완 
Subject  
   점심식사 맛있게들 하세용.....*^^*...

야구가 오프시즌이라 파라게시판도 오프시즌인지..

게시판을 한창 달구었던 노땅들이 자주 얼굴을 못 비치니까 게시판에 사뭇 적막감만 맴돕니다..ㅠ.ㅠ..

오늘은 참 놀기 좋은 날입니당..ㅋㅋㅋ

윗분들은 다들 세미나 가시고...

아랫것들만 남아서 주저리주저리 떠들고 있슴다..

본업은 제쳐둔 채.......  ㅋㅋㅋ..

이런 날을 우리들은 "어린이날"이라고도 하져....

요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데 감기 들지 않게 몸조심하시고...

조만간 주중 술벙개 한 번 칠 예정이니 많이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슴다..ㅋㅋㅋ

폭탄주 때문에 탈이 났던 위장은 이제 제자리로 돌아온 듯..

다시 폭탄주로 술자리를 달궈도 괜찮을 듯 합니다......ㅎㅎㅎ.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되시길..

- 남대문 앞 빨간 빌딩에서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괜히 우울해지는 完 씀...ㅋㅋㅋ -  

안찬익  니가 전에 올려준 맛집중의 하나인 명동 돈까스 갔었다. 맛있더라... 덕분에 명동 구경도 하고.....  2004/11/30  
조형주  저도 일요일날 명동 돈까스 갔었는데.. 보는 앞에서 요리를 해서 그런지...더 맛있더라구요~  2004/11/30  
김도완  그거 빨리 엑셀로 정리해서 소트해야되는데.. 시간이 없어서...ㅠ.ㅠ.. 혹시 파라에 시간 남아도는 분들 있나여..ㅋㅋㅋ... 그거 엑셀로 소트해서 정리하실 분...  2004/11/30  
김도완  찬익이는 와이프랑 같이 갔을테고.. 형주는 대구서 올라온 OO양과 같이 갔을테구.... 맞지??  2004/11/30  
조형주  빙고...ㅎㅎㅎ  2004/11/30  

   12월의 첫날 입니다~~

김진성
2004/12/01

   혹시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계시면 필독!!!!

홈지기
2002/01/28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ZINA






★'13년 1월 일정공지★

<없음>

♥ 축하합니다 (1월) ♥

[05일]♥김진성회원 생일

[06일]♥조민우회원 생일

[08일]♥채명철회원 생일

[16일]♥이지연회원 생일

[16일]♥김해식회원 생일

[26일]♥박재형회원 생일

[27일]♥권형준회원 생일

[29일]♥전지영회원 생일

[31일]♥김희영회원 생일

★1월 경기일정★

<없음>